본문 바로가기

2014 SHINee

141025 동대문

 

 

 

 

 

 

 

 

영상 엄청 흔들렸는데 ㅠㅠ ㅠ종혀니 넘 예뽀서ㅜㅜㅜㅜㅜㅜㅜㅜ 멍뭉잉먀 멍뮴ㅇ ㅠㅠㅠㅠㅠㅠㅠㅠ몽몽아...
초반에 엄청난 수전증ㅋㅋㅋㅋ과 초점이 안맞음 ㅋㅋㅋㅋㅋ

 

 

귀요운 샤이니들 볼때마다 상큼상큼해 스탠딩쪽에 서있어서 헬게이트를 경험했지만 샤이니는 짱이라눙

시작하기전에 종현이 와쏘신줄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 잡았는뎈ㅋㅋㅋㅋㅋ 셜록이였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화안됨잼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워쓴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쏘씨라니 오이니 와쏘씨라니!!!!!!!!!!!!!!!!!!!!!!!!! 쨩죠아....

종현이는 왜 점점 이뻐지지 휴ㅅ휴.... 몽몽아!!!!!!!!!!!!진기 진짜 청량해 포카리 진기

태미니 앞머리 벌써 자란듯ㅋ ㅋㅋㅋ

미농이 볼이 좀 빵실해진듯 존귀 만두대쪄 범이 진짜 깐댤갈 존예존멋 저머리 진짜 좋다 상남자야 하....

내갘ㅋㅋ샤이니보려고 진짴ㅋㅋㅋㅋ 길바닥에서 강남한바닥에도 앉아있고 동대문에도 앉아있꼬 압구정에서도 새벽에가서 기다리고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맨앞에서 의자 올라가는 심보는 뭔지 도대체 어휴... 뒤에사람 다안보임잼 ㅡ ㅡ